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대한제일교회에서는 전 성도 동계 신앙 스케줄이 시작되었다. 1월 14일(주일)부터 2월 4일(주일)까지 여전도회를 시작으로 중·고등부, 초등부, 유아·유치부, 청년부 그리고 남전도회까지 모이기를 폐하는 이 때에 참석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시간을 조정하여 대한제일교회 전 성도가 사모함으로 동계 수련회에 참석하였다.
동계 수련회 말씀을 통하여서 신랑의 일을 맡은 자가 직분자이며, 예수님을 나의 신랑으로 여기고 있는지, 마지막 때에 신부의 믿음을 가지고 있는지 나 자신의 신앙생활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뜨거운 찬양과 기도로 성도들은 죄로 인해 죽게 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가슴을 치며 통곡함으로 회개하는 은혜의 시간을 보냈다.
각 기관마다 수련회가 끝난 후 주일 오후 예배 시간에 교회 부흥을 위하여 성도 모두가 주님 마음을 가지고, 죽도록 충성하여 열매를 맺는 2024년이 되자고 결단하며 특송으로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렸다.
동계 신앙 스케줄이 끝난 후 대한제일교회 성도들은 하계 신앙 스케줄까지 받은 은혜를 잘 간직해서 그리스도의 충만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성장하고, 원수 마귀 역사에게 은혜 받은 말씀을 빼앗기지 않고, 신앙생활을 방해하는 원수를 대적하기 위해 날마다 성령 충만을 구하며 기도로 믿음을 지켜가고 있다.
(42988) 대구 달성군 현풍동로 22길 29 대한제일교회 | 0507-1483-1058
© All rights reserved. Created with 대한제일교회